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EWS

NEWS

 

게시판 상세
제목 비대면 AI 피부 측정 스마트 미러 "루미니 키오스크 V2"론칭 추천하기
  • 추천 : 회

  • 본투글로벌센터는 멤버사인 뷰티 인공지능 스타트업 룰루랩이 비대면 피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미러 ‘루미니 키오스크 V2(LUMINI KIOSK Ver.2)’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.
    루미니 키오스크 V2는 론칭과 동시에 이마트타운 월계점에서 첫 선을 보였다.
    룰루랩은 2018년부터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로 활동하고 있다.
    루미니 키오스크 V2는 화장품 매장을 찾은 소비자가 거울을 보면 인공지능이 피부를 분석하고, 개인별 피부상태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스마트 미러 서비스다. 음성 안내 및 얼굴 거리 감지 센서로 매장 직원 도움 없이 간편하게 피부 분석을 받아볼 수 있다.

    룰루랩은 루미니 키오스크 V2에 증강현실(AR) 기술을 더했다. 사용자 얼굴에 핵심 관리가 필요한 부위가 표시되는 증강현실 가이드 기능과 노화 정도를 분석할 수 있는 얼굴 나이 예측 기능, 같은 나이대에서 자신의 피부 상태가 상위 몇 퍼센트에 있는지를 알려주는 피부 랭킹 기능 등이다.

    최용준 룰루랩 대표는 “루미니 키오스크 V2의 비대면 피부 맞춤형 서비스가 사회적 거리두기,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19로 대면 서비스를 피하고 있는 고객을 다시금 화장품 매장으로 불러들여 사회 전반적으로 소비 활동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    한편 룰루랩은 삼성전자 벤처 육성 프로그램인 C랩 출신으로 2017년 설립됐다. 인공지능 기반의 피부 데이터 활용 가치를 인정받아 세계 최대 가전제품 박람회인 CES에서 2020년까지 2년 연속 혁신상을 받았다.

    [워크투데이- 20.07.09 룰루랩, 비대면 AI 피부 츠정 스마트 미러 "루미니 키오스크 V2" 론칭]


    첨부파일 20210817_145731.png
  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수정 취소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  댓글 입력
    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    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    확인

    / byte

 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 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